홍조/혈관

home|피부클리닉|홍조/혈관

안면홍조란?

안면홍조는 사소한 감정이나 약간의 온도차이에도 얼굴이 금방 달아오르면서 다른 사람 보다 더 쉽게, 더 심하게, 더 오랫동안 붉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런 증상이 오랜 기간 지속되면 평상시에도 얼굴이 붉은 상태가 지속되게 되며 실핏줄이 보이는 모세혈관확장증도 동반하게 됩니다.

모세혈관확장증은 정상 피부에는 보이지 않는 가는 실핏줄로, 다양한 원인에 의해 피부가 얇아지거나 혈관이 두꺼워지면 모세혈관이 보이게 됩니다.

안면홍조의 원인

왜 엑셀브이에서 안면홍조를 치료해야 할까?

엑셀브이의 피부 치료는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복합치료를 통해 효과적인 치료가 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피부 자극의 진정과 수분 공급을 통해 홍반을 감소시켜줍니다.

엑셀브이만의 안면홍조 치료 방법

엑셀브이 레이저는 복합 피부노화 개선 레이저로 세가지 모드의 레이저가 한 장비에 모아져 다양한 파장을 이용함으로써 피부 톤 개선은 물론 홍조, 모공을 함께 개선시킵니다. 여드름 붉음증과 같은 혈관성 질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오며 FDA승인을 받은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시술방법입니다.
  • 브이빔
    짧은 시간 동안에 고출력의 에너지를 표적 조직에 조사하면 에너지가 혈액과 혈관 벽에 국한되고 주위 조직은 손상을 받지 않아 레이저가 통과하게 되는 위쪽의 피부와 주위의 정상 조직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자국이 남는 것과 같은 부작용의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 솔라리IPL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솔라리레이저는 부작용이 적고, 정확한 시술을 보장하는 새로운 IPL시스템입니다. 기존의 IPL 시스템과 달리, 솔라리의 스퀘어 펄스는 부작용을 유발시킬 수 있는 갑작스러운 에너지 방출 없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에너지를 발생시켜 정교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안면홍조 치료 이후 주의사항